설 연휴 부담스러운 호캉스 대신 합리적인 에어비앤비로!

2020. 1. 22. 19:54여행

반응형

코앞으로 다가온 2020년 설 연휴! 무려 1월24일 ~ 27일 까지 4일간의 휴일이네요!

올해의 설은 어떻게 보낼 계획인가요? 저는 이번 설은 푹 쉴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지기로 했어요!

특히 요즘은 명절이나 샌드위치 데이가 있을 때에는 공항이 마비가 될 정도로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!

가깝고 저렴한 동남아 여행을 가보려고 알아봤더니 헉!


평소의 2배가 넘는 항공권 가격에 좌절...패..패스여....

인천-다낭 왕복 항공권 가격이 평소의 2배


해외여행따위는 지워버리고 이번에는 블링블링 한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를 알아봅니다!

하지만 역시.. 호텔도 마찬가지로 설 연휴기간의 숙박 가격이 평소보다 씨게(?) 올라버렸습니다.

안녕 다음생에 만나자

그러던 중 문득 생각난 에어비앤비! 

나 빼고 다 해외여행이나 호캉스로 놀러간다면?? 

비어있는 집이 많을것이고, 

비어있는 집이 많으면 그집에서 내가 쉬어야겠다!

그래서 서울의 에어비앤비를 검색해 봤습니다!

먼저!

날짜를 정하고 서울시내의 에어비앤비를 검색한 결과!

아니나 다를까 역시나

설 연휴임에도 불구하고

가성비 뿜뿜한 숙소들이 나왔어요!

갓성비여...

1박에 5~10만원 사이의 예쁘고 아기자기한 숙소들 중

어떤 숙소를 골라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합니당

근데 그거 아시죠?

설 연휴라 대부분의 맛집이나 편의시설들이 문을 닫는다는거!

그래서 되도록이면 음식점이나 편의시설이 많은

번화가에 위치한 숙소를 찾으시는게 좋을거에요!

저도 서울의 번화가를 알아보던 중 맘에 드는 숙소를 발견!

오오오 탁월한 호스팅이라니

그런데 숙소명이 영어입니당??

그거 아세요? 한국의 에어비앤비 호스트 중 외국인 호스트가 많다는 사실!

바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에어비앤비를 서비스 하고 있는것이죠!

외국인 호스트의 숙소를 한국인이 한국에서 빌리는 ㅋㅋㅋㅋ 

이렇게 한국인이 외국인의 집을 서울에서 빌려봅니당

결제완료! 해외승인 무엇?ㅋㅋㅋㅋ

2020년 설 연휴. 부담없이 에어비앤비로 편안한 휴식 어떠세요?

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:)



반응형